2021-1학기 개강 후 수강정정안내
작성자 김지선
작성일 2021.02.19 14:36:18
조회 39

[공지개강 후 수강정정 안내

제한인원 미만 과목의 수강정정(기존과 변동없음)

학생 수강정정 기간 : 3.2() 09:00 ~ 3.8(월) 17:00

학생 수강정정 방법 학생은 수강신청시스템에 접속하여 전산으로 수강정정

 

제한인원 마감 과목의 수강정정

학생 수강정정 신청기간: 3.2() 09:00 ~ 3.8() 09:00까지 (17시가 아님에 유의)

수업담당 교수에게 e-mail 송부(학생증 첨부)

수강정정 방법

처리

단계

처리방법

학생 신청기간 내 담당교수님 e-메일로 정정신청

본인확인을 위한 학생증(모바일 학생증 캡쳐 화면도 가능함)을 첨부하여 아래 내용의 e-메일을 수업담당 교수에게 송부(수강신청 정정허가원 양식을 별도 첨부할 필요 없음)

※ 수업담당 교수 e-mail은 수업계획서에서 확인 가능함.

제목

[과목명 기재] B123456 김홍대 수강정정 요청 드립니다.

내용

1. 학번 및 성명 : B123456 김홍대

2. 소속 및 학년 공과대학 00학부 00전공 4학년

3. 연락처 : 010-1234-5648

4. 수강신청 정정 사유(구체적으로 기재) :

5. 수강신청 정정 교과목

학수번호-분반 : 123456-001

이수구분 전공필수

과목명 : 000

강의요일 및 시간 123

담당교수 첨부된 학생증으로 본인 확인 후신청된 정정요청에 대해 승인여부를 학생 및 주관학과에 e-mail로 통보

학과 통보된 내역을 처리완료한 후 학생에게 고지

학생 처리된 내역을 본인 시간표에서 확인

 

유의사항

학생이 본인 확인을 위한 학생증을 제출하지 않은 경우정정 신청을 접수하지 않습니다.

학생증은 수강신청 정정을 위한 본인확인 용도로만 사용됩니다.

영어전공기초영어는 정정을 받지 않습니다.

강의실 제한인원이 있는 강좌는 강의실 제한인원을 초과하면 정정을 받지 못합니다.

강의실 제한인원 : D207-35, A307-3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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