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후 수강 정정 안내
작성자 정은정
작성일 2020.03.11 16:57:08
조회 7


개강(316) 2주간 원격강의만 운영(대면강의 불허)함에 따라 개강 후 수강정정을 아래와 같이 운영합니다.

 

   (1) 제한인원 미만 과목

       - 수강정정 기간 : 3.16() 09:00 ~ 3.20() 17:00

       - 수강정정 방법 : 학생클래스넷 수강신청 정규학기 수강신청 수강신청 화면 바로가기 로그인 수강신청 철회하기에서 철회할 과목을 삭제한 후 과목별 수강신청에서 수강할 과목을 새로 수강신청

 

   (2) 제한인원 마감 과목

       - 수강정정 신청기간 : 3.16() 09:00 ~ 3.19() 17:00까지 수업담당 교수에게 e-mail 송부 (기간엄수)

       - 수강정정 신청방법 : 본인확인을 위한 학생증(모바일 학생증 캡쳐 화면도 가능함)을 첨부하여(첨부누락 시 수강정정이 접수되지 않으며, 별도 통지는 없습니다) 아래 내용의 e-메일을 수업담당 교수에게 송부(수강신청 정정허가원 양식을 별도 첨부할 필요 없음)

       ※ 수업담당 교수 e-mail은 수업계획서에서 확인 가능함.

제목

[과목명 기재] B123456 김홍대 수강정정 요청 드립니다.

내용

1. 학번 및 성명 : B123456 김홍대

2. 소속 및 학년 : 공과대학 00학부 00전공 4학년

3. 연락처 : 010-1234-5648

4. 수강신청 정정 사유(구체적으로 기재) :

5. 수강신청 정정 교과목

- 학수번호-분반 : 123456-001

- 이수구분 : 전공필수

- 과목명 : 000

- 강의요일 및 시간 : 123

       - 수업담당 교수의 수강(정정) 허가를 받은 학생은 클래스넷에서 정정된 내역을 반드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처리절차

학생 : 신청기간 내 담당교수님 e-메일로 정정신청

   ↓

담당교수 : 첨부된 학생증으로 본인 확인 후, 신청된 정정요청에 대해 승인여부를 학생 및 주관학과에 e-mail로 통보

   ↓

학과 : 통보된 내역을 처리완료한 후 학생에게 고지

   ↓

학생 : 처리된 내역을 본인 시간표에서 확인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