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캠퍼스] 대면 수업·시험 참석용 온라인 문진표 및 발열체크 안내
작성자 정은정
작성일 2020.06.03 15:07:10
조회 39

본교는 코로나19의 감염확산을 방지하고 학내 구성원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대면 수업 및 기말시험에 참석하는 학생 전원을 대상으로

대면 수업·시험 참석용 온라인 문진표」 제출 시스템 및 발열검진소를 운영합니다.

  대면 수업 및 시험에 참석하는 재학생 전원은 당일 학생클래스넷을 통해 온라인 문진표를 제출하고 캠퍼스 내 발열검진소에서 발열체크를 진행하여 무증상자에 한하여 대면 수업 및 시험 참석이 허용됩니다다음과 같이 진행절차를 안내하오니 이를 유의하시어 운영에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라며대면 수업 또는 대면 시험 전에 손목밴드 착용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일정 : 2020.6.6.() ~ 6.26.()

2. 대상 강좌 대면 수업·시험 실시 강좌 전체(사이버 강좌 포함)

3. 대상 대면 수업·시험에 참석하는 재학생 전원교직원

※ 교직원은 발열점검만 시행

4. 발열검진소 운영 일정 및 장소(*시험 일정에 따라 일부 조정이 있을 수 있음)

운영 장소 교사 A동 로비 및 새로암학사 로비 (붙임 참조)

운영 일정

(1) 평일 : 8:00 ~ 21:00 까지 운영 예정

• 8:00 ~ 17:00 : 교사 A동 로비새로암학사 로비

• 17:00 ~ 21:00 : 교사 A동 로비만 운영

(2) 주말 사이버강좌 기말고사 일정(6.6.(), 6.7.(), 6.13.(), 6.14.())에 한해 8:00 ~ 19:00 까지 운영 예정

  • 8:00 ~ 19:00 : 교사 A동 로비

5. 진행 절차

학 생 ]

절차

내용

(등교 전학생 클래스넷 >대면 수업·시험 참석용 온라인 문진표제출

온라인 문진표는 대면 수업·시험 참석일마다 매일 작성해야하며 해당 결과는 제출 당일에만 유효

 

문진표에 해당사항이 없는 경우

→ 캠퍼스 내 발열검진소 방문

문진표 등에 해당사항이 있는 경우

→ 등교 불가

모바일 학생증 또는 신분증을 지참하여 캠퍼스 내 발열검진소 방문(붙임 참조)

→ 문진표 확인(모바일 학생증 QR코드 조회)

→ 발열체크

모바일 학생증 지참 권고

수업·시험 시작 시간보다 최소 30분 이전까지 필히 검진소 방문

마스크 착용 필수

다음의 해당자는 대면 수업·시험 참석 및 등교가 불가 함.

1) 문진표 제출 결과 해당사항이 있는 경우

2) 해외 체류 중이거나 체류국가가 확인 불가한 유학생일 경우

3) 본교 코로나19 자율격리 신고결과 자율격리중’ 또는 미신고자’ 상태일 경우

절차

내용

[발열증상이 없을 경우]

→ 확인 후 대면 참석가능 손목밴드” 착용

[발열증상이 있는 경우]

→ 확인 후 대면참석 불가처리

 

※ 문진표 작성 시 등교 불가 혹은 발열 증상으로 대면 찹석이 불가 처리된 학생은 대면 수업이 아닌 실시간 원격강좌를 

수강하거나 담당 교수에게 별도로 연락을 취하여 과제·기말 레포트 등 과목별 정해진 방법으로 시험을 대체함.

 

6. 비고

가. 답변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학칙에 의하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 코로나19 감염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대면 수업·시험 종료 후 즉시 귀가하시기 바랍니다.

다. 온라인 문진표는 대면 수업·시험 당일(00:00~23:59) 작성이 가능하며, 대면 수업/시험 참석일마

다 매일 작성해야합니다. 해당 결과는 제출 당일에만 유효합니다.

라. “대면 참석가능 손목밴드” 및 마스크 미착용자는 대면 수업·시험 참석이 불가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