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수강정정 방법 안내
작성자 오수연
작성일 2021.08.26 12:06:02
조회 46



오늘 오전에 증원에 대한 수강신청이 이루어졌습니다. 


앞으로 증원은 없으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2022년 2월 졸업을 위해 특정 수업을 반드시 수강해야 되는 학생은 

해당 수업 클래스넷에 수강정정을 신청하고(정정신청사유에 졸업 관련 내용을 작성하세요) 


수강정정 관련 제출서류 : ~21-1학기 성적표와 21-2학기 시간표

제출 기한:  9/3 금요일


+정정신청한 과목을 수강해야하는 간단한 사유도 작성해주세요.


유의사항 

*21-1학기의 성적표만 제출하는것이 아니라

본인의 1학년부터~21-1학기까지의 ‘성적표’와 

이번 학기(21-2학기) ‘시간표’를 제출해야합니다.


*전필,내규과목이 전선과목보다 우선이므로 전필 위주로 유연하게 시간표를 조정하기 바랍니다.(전선의 경우 시간남는 과목을 택해 수강)


*22년 졸업예정자라고 모두 수강정정이 가능한게 아니라 반드시 이 과목을 수강하지 못하면(전필, 내규) 졸업이 불가한 경우에만 정정이 가능합니다. 


*메일로 서류제출뿐만 아니라 클래스넷을 통한 정정신청도 반드시 잊지말고 신청바랍니다.


*9/3 이후 수강정정 관련 메일을 일절 받지 않으니 반드시 기간엄수바랍니다.


제출 : adpr_sy@naver.com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