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백신공결제 안내
작성자 김서하
작성일 2021.09.09 17:02:40
조회 45

본교 재학생이 코로나19 백신접종으로 인하여 수업에 출석할 수 없을 경우소정의 절차를 거쳐 출석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백신공결제를 시행합니다백신 종류에 따라 2회 접종이 시행되는 경우 회차별 동일 기준을 적용하며 사이버강좌는 별도 안내 예정입니다.


시행학기 : 2021학년도 2학기

출석인정기간 및 제출서류

   1) 출석인정기간 접종 당일(1). 발열 등의 이상증상 지속 시 접종일 이후에도 출석으로 인정할 수 있음.

     ※ 학생은 접종 전에 반드시 수업담당 교원에게 백신접종 계획을 알리시기 바랍니다.

   2) 제출서류 출석인정승인서증빙서류(예방접종내역확인서)

     ※ 발열 등의 이상증상으로 접종 후 2일 이상 수업참여가 어려운 경우진단서 등을 추가 증빙서류로 제출해야 합니다





첨부파일
첨부3. 출석인정승인서[코로나19 백신공결] 양식.hwp 다운로드